교회사역

큰기쁨교회

큰기쁨교회는 김해 장유에 있는 작은 개척교회입니다. 특별히 위기 가정 때문에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돌보며 건강한 사회 구성원과 하나님의 사람으로 양육하는데 기도하며 섬기는 교회입니다. 우리 염리교회는 이런 큰기쁨교회의 자립과 사역을 위해 함께 동역하고 있습니다.

온두라스

온두라스 프로그래소 지역에서 사역하시는 권영갑 선교사님을 통해 복음 태권도 선교에 동역하고 있습니다.
2019년 세계 최초로 온두라스에서 태권도가 공립학교 스포츠로 지정이 되었습니다.
온두라스는 지금 사회주의에서 민주주의와 자본주의로 넘어가는 과정이라 많은 시행착오를 겪고 있고, 그 중 하나가 무상공교육의 단절입니다. 이러한 어려움 가운데서도 복음 태권도 사역은 중단없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태권도를 통한 선교사역을 통해 많은 학생들이 주님을 알게 되길 소망합니다.

우크라이나

1994년 최영빈 선교사님에 의해서 시작된 생명의 길 교회와 은혜와 진리 신학교 사역을 이어받은 임광택 선교사님께서 2016년 2대 대표로 사역하고 계십니다. 우크라이나 현지 교회사역, 현지인 개척교회 지원사역을 하고 있으며, 신학교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파푸아뉴기니

사역 소개

성경번역 사역 (파푸아 뉴기니 왐파르 종족)
자생력 있는 토착교회를 세우는 것과 현지교회의 주인의식 배양 및 주체적 역량 강화를 사역원리로 삼고 신구약 전서 번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구약 1차 초역과 룻기 요나서 빌레몬서 자문위원 점검을 마쳤고, 다섯 명의 번역자들이 번역컨설턴트 훈련과정 중에 있습니다. 또한 96곡의 왐파르 찬송 녹음을 마쳤습니다.

기도 제목

  • 다섯 명의 번역컨설턴트 훈련생이 모든 훈련을 잘 마치고 훌륭한 지도자로 성장하여 선한 영향력을 끼치도록
  • 왐파르 모든 교회가 말씀으로 하나되고 변화되어 부흥의 원천이 되고 그 불꽃이 파푸아뉴기니 전체로 퍼져나가도록
  • 모든 왐파르 번역자들과 성경활용 사역자들의 온전한 믿음 성장과 헌신을 위하여
  • 좋은 문해사역자들이 일어나도록
Skin Color
Layout Options
Layout patterns
Boxed layout images
header topbar
header color
header position